안녕하십니까?

새해에 복많이 받으시고 주님의 은총과 행복이 충만하시길 빕니다

저희는 서울대교구소속의 새천년복음화사도회의 해외선교부입니다.

새천년복음화사도회는 20세기 후반부터 3000년대의 새로운 복음화를 위하여 성령의 인도하심에 이끌려 평신도들의 자발적인 원의에 의하여 시작된 평신도들의 사도직 선교단체로서, 기존 신자들의 재 복음화를 위하여 체계적이고 단계적인 훈련을 통하여 예수님의 제자를 양성하고 훈련시키는 복음화학교를 1991년부터 설립해 운영해 오고 있으며, 그동안 많은 신자들이 복음화학교의 훈련 과정을 통하여 새롭게 거듭난 삶을 살고 있습니다. 저희 새천년복음화사도회의 복음화학교에서는 신자들의 재복음화와 복음 선교를 위한 지속적인 교육과 연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 "새천년복음화사도회”에서는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한인천주교회 신자들의 재복음화화 복음선교를 지원하고자 Web-site를 방문하여 안내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이 시대의 복음화 사업은 기존 신자들의 의식의 변화를 통해 복음적 삶을 증거하며 살 수 있도록 하는 재 복음화와, 재 복음화된 신자들이 세상의 복음화를 위하여 예수가 그리스도이심을 선포하는 선교 사업이 동시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것이 새로운 복음화 사업을 추진하는 새천년복음화사도회의 목표입니다.

저희 새천년복음화사도회의 홈페이지 http://www.came.or.kr/ 에서는 선교지, 매일묵상, 복음화학교 통신강좌, 홍보영상물, Cafe 등을 운영하고 있사오니, 신자들의 재복음화와 복음 선교에 대한 많은 이용 있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께 늘 주님의 평화와 사랑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