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미 예수님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한양대학교 화학 공학과에 재학 중이고 한양 국제 여름학교 자원 인턴을 하고 있는 민윤홍 베드로라 합니다. 제가 이렇게 글을 올리는 이유는 2008년 한양 대학교에서 개최하는 국제 여름학교에 대해 홍보를 하기 위해서 입니다. 다음 글을 국제 여름 학교 및 국제 교류 담당자이신 신용진 선생님께서 여러분들께 올리는 글입니다.
----------------------------------------------------------------------------------------------------------------------------
우선, 여러분의 가정에 늘 웃음 넘치는 일과 행복한 기운이 가득하길 바랍니다. 저는 학생을 위한 최고의 환경을 갖춘 자랑스러운 저희 한양대학교에서 양질의 교육을 받으며 열심히 미래를 준비하며 공부하고 있는 학생입니다. 이런 제가 이 곳에 글을 쓰게 된 까닭은 다름이 아니라 한양대학교의 여름학교 프로그램에 대해 알려드리고 또 해외에서 공부중인 많은 한국 학생들이 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기회를 갖게 되었으면 하는 바람에서 입니다.
짧은 방학 동안에 전세계에서 오는 많은 학생들과 함께 문화적인 교류를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고, 각 전공별로 다양한 강좌를 제공하여 학문적 지식 또한 쌓을 수 있는 최고의 시간을 제공해줄 프로그램이라고 자신 있게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이 프로그램에 참여하는 학생들은 학교에서의 수업 외에도 한국의 전통이 깃들어 있는 곳에 답사하여 특색 있는 경험을 할 수 있고 그를 통해 깊은 문화적 지식 또한 쌓을 수 있습니다. 신청자에 한하여 프로그램 일정이 끝난 뒤 중국으로 단기 여행을 떠나는데 이 또한 빼놓을 수 없는 저희 한양대학교 Summer School의 자랑거리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제 자신도 해외에 거주한 경험이 있지만, 저희 한양대학교 여름학교의 단기간에 상대적으로 적은 비용을 들여 상상한 그 이상의 가치를 지녔다는 것에 놀람과 동시에 자부심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아직 많이 알려지지 못해 아쉬움이 남지만, 매년 놀랄 만큼 늘어나는 학생의 수는 이 프로그램의 좋은 결과를 나타내주는 지표라고 생각합니다.
기회가 되신다면, 이번 여름 방학에 한양대학교 여름학교에 참가하셔서 한국에서 소중한 시간 보내고 가셨으면 좋겠습니다. 자세한 일정과 비용, 장학금, 그리고 연락처는 웹 페이지 http://www.hanyang.ac.kr/code_html/HHDE/index.html. 에서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혹시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syz77@hanyang.ac.kr 로 메일 보내주세요.
늘 자세하고 친절하게 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만약 이 글이 이 게시판의 규정에 어긋난다면 저에게 알려주시거나 삭제해 주십시오. 만약 여러분들께 폐를 끼쳤다면 넓은 마음으로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아래 첨부 파일은 한양 국제 여름 학교 소개에 관한 팜플렛 입니다. 마지막으로 하느님의 사랑의 항상 여러분 안에 가득하기를 빕니다. 감사합니다.


확대


Apply Now!!